나 여행 좀 해봤다!!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...

오예****
2025-04-19
32c6167a00246.jpg3c6bff3c9528f.jpg633e5b48c2294.jpg3bbec7ef6ee6c.jpg
나 여행 좀 해봤다!!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남미 배낭여행. 지인의 추천으로 이 투어를 알게 되었고, 보자마자 빠져들 수밖에 없었어요. 특히 제 생일에 본 우유니의 밤하늘은 절대 평생 잊지 못 할 거예요. 함께 한 사람들도 너무 좋았고, 어떠한 상황에서도 서로 웃고 떠들며 지칠 만한순간에도 다시 걸었던 것 같아요. 평소 혼자여행을 즐기는 편인데 오랜만에 여러 다양한 사람들과 짧지 않은 시간을 여행했는데도 다 좋은 기억들로만 가득 채워졌어요. 난이도가 높다는 남미여행도 이 투어와 함께라면 두려울 게 없답니다. 인생 살면서 남미 배낭여행 한 번쯤 가봐야하지 않겠습니까ㅎㅎㅎ 작년에 가장 잘 한 일 꼽으라면 전 주저하지 않고 이 투어를 말해요. 그리고 평생 절대 후회하지 않을 최고의 선택으로 남을 거예요.아 또 가고 싶다.. 남미에서 만난 현지인들과 아이들의 맑은 미소는 평생 잊지 못할 거예요. 인생에 전환점이 필요하신 분, 다이나믹한 여행을 즐기고 싶으신 분, 모두에게 이 투어를 추천해요!!
0
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